글로벌의학연구센터, 우리내일병원과 건기식 임상 연구 MOU
페이지 정보
작성자 우리내일병원 댓글 0건 조회 379회 작성일 22-04-11 17:42글로벌의학연구센터(대표 이환철, GMRC)는 지난 6일 원중의료재단 우리내일병원과 건강기능식품 임상관련 연구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.
이날 협약식에는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이환철 대표를 비롯해 원중의료재단 황동휘 이사장과 양 기관의 주요 연구진이 참석했다.
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▲공통 관심분야에서의 연구·학술 협력 ▲상호 관심 분야에서의 연구 상업화 ▲혁신 및 기술에 관한 특정한 전문 지식의 교환 등 양 기관의 발전 및 협력 사항 등이 있다.
이번 우리내일병원과의 업무협약식을 시작으로 글로벌의학연구센터(GMRC) ‘건강기능식품임상센터’는 상급종합병원에서만 실시했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의 임상연구를 수행할 수 있게 됐다.
원중의료재단 황동휘 이사장은 “우리내일병원은 환자분들이 편안한 병원과 최우선으로 지역주민 및 이웃들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2021년에 개원했다”며 “이번 글로벌의학연구센터와 협력 연구를 통해서 환자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의학에 대한 관심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”고 말했다.
출처: 의학신문(http://www.bosa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171472)
관련링크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